본문 바로가기
Side story

구글 애드센스 무한 검토 해결 방법 _ 승인후기

by J1001 2022. 6. 20.
728x90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

구글애드센스무한검토_구글애드센스승인



티스토리 개설 한 달만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았다!!


5월 17일 개설, 포스팅 시작
5월 19일 신청 ( 글 4개 포스팅 )
6월 02일 거절
6월 02일 재신청 (글 30개 포스팅 )
6월 20일 승인 (승인 시점 글 46개 )


처음 개설하고 포스팅 4개인가 하고 신청했었는데 당연한 결과로 거절당했다.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승인하는 방법은 여러 블로그에 자세하게 올라와 있으므로 여기서는 생략하고 내가 지킨 방법은 아래와 같다.

1. 1일 1 포스팅
2. 글자 수 1000자 이상
3. 사진 1~2개 첨부
4. 사진 ALT태그 추가
5. 포스팅 주제 통일
6. 맞춤법 검사

구글 애드센스 승인 관련된 글을 찾아볼 때 공통적으로 강조하는 부분은 다 지켰다고 보면 된다. 현재 내 블로그 평균 방문수는 50명 정도이고, 누적 방문수는 2021명이다. 일 방문자 수는 그리 중요하지 않은가 보다. 내가 관심을 가지고 글을 쓸 수 있는 주제를 정해서 꾸준히 글을 쓰는 것이 정답인 것 같다. 사실 구글 애드센스 승인은 조금만 노력하면 이룰 수 있지만 수익과 관련된 부분은 이제부터 시작인 것 같다.

구글애드센스승인구글애드센스승인



구글 애드센스 무한 검토 중 해결 방법


블로그 승인 신청 후 답변까지 2주 정도 소요된다고 하는데, 2주가 지나도 답이 오지 않을 경우에 구글 애드센스에 의견을 보내라는 글을 본 적이 있다. 1차 거절 후 2차로 신청하고 2주가 되는 날에 메일이 오지 않았길래 나도 의견을 보내보았다.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에 들어가면 왼쪽 가장 아래쪽에 "의견"이라는 영역이 있다. (아래 사진에 빨간색 동그라미 부분!)
여기를 클릭해서 의견을 보내면 되는데, '신청한 지 2주가 지났는데 승인이 나지 않으니 확인해주세요.'라는 내용을 영어로 번역해서 보내면 된다. 의견을 보내고 3~4일 후면 메일로 답장을 받을 수 있다. 거절이든 승인이든 일단 결과를 알아야 다음을 준비할 수 있으므로 신청 후 2주가 지나도 검토 중이라면 이 방법으로 시도해보시길 바란다.

Hello. It's been 2 weeks since I applied for AdSense and it's still under review.  Could you help me get adsense approval? Waiting for your reply. Thank you.


반응형

'Side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음, 네이버에서 내 블로그를 검색하면?  (74) 2022.06.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