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a culture

보성애물들다, 보성愛물들茶_ 여름 국내 여행 추천

by J1001 2022. 6. 5.
728x90
반응형

보성애물들다, 보성愛물들茶

보성愛물들茶는 문화체육관광부 생태녹색관광자원화 공모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차밭 감성 캠핑 체험 프로그램입니다. 보성의 생태를 존중하여 탄소 배출을 줄이고 지역 문화를 경험하며 힐링하는 여행을 통해 보성의 새로운 진면목을 경험하고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보성의 바람과 햇빛을 느끼며 천천히 걸으면서 가족과 친구와 연인과 사진을 찍어보세요. 보성의 지역 문화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보성의 문화를 경험하고, 지역 생산물로 구성된 티푸드를 즐겨보세요. 보성의 자연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추억을 남기고, 자연 속에서 길러진 차와 로컬 푸드로 정성스러운 맛을 느끼고, 지역에서 단단히 살아가는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진정한 보성의 매력을 느껴보세요.

보성애물들다_팜파티아

1. 시크릿한 차밭 애프터눈 티 피크닉

넓고 푸른 차밭에서 즐기는 따사로운 힐링여행, 가벼운 산책 후에 애프터눈 티를 즐기는 차밭 피크닉 떠나보세요. 돗자리를 펼치는 모든 곳이 포토존이 된답니다. 계절을 가득 담은 녹차 음료와 직접 만든 티푸드, 차밭에서 즐기는 애프터눈 티 피크닉으로 나만의 차 여행을 떠나보세요.

계절을 담은 녹차 음료
곡우 (4월 29일경) 전에 제일 먼저 자란 어린 찻잎을 따서 만든 우전 녹차, 보성 말차를 진하게 느낄 수 있는 말차 라테, 녹차의 진함과 탄산의 상큼함을 담은 녹차 에이드, 보성 차밭의 아침을 한잔에 담은 말차 썬라이즈

지역민이 직접 만든 티푸드
지역민이 손수 만든 음료와 가장 잘 어울리는 티푸드

시크릿한 차밭 애프터눈 티 피크닉
디저트와 음료를 가득 담은 피크닉 바구니를 들고 떠나는 차밭 여행

2. 맛있는 녹차체험

다기를 만드는 도예가의 한옥 마당에서 녹차의 맛과 멋을 즐기는 여행입니다. 좋은 차를 좋은 다기에 담아 마셔보세요. 차의 색과 어울리는 잔의 온도, 질감, 무게를 온전히 느낄 수 있습니다. 청광 도예원은 녹차 정찬으로 유명한 보성의 맛집입니다. 도예원의 마당에서 차와 다기가 주는 멋을 느끼고, 오후의 출출함을 달래는 맛있는 녹차 한상을 즐겨보세요. 차와 음식으로 기분 좋은 시간을 가졌다면, 도예원 뒤로 펼쳐진 푸른 차밭을 산책해보세요.

"청광 도예원"
그릇을 짓는 남편과 음식을 만드는 아내의 공간입니다. 남편이 정성껏 만든 그릇의 가치를 가장 잘 드러내기 위해서
아내 허영숙 님은 그릇과 어울리는 차와 음식을 담기 시작했습니다. 청광 도예원의 녹차 정식에는 직접 재배한 채소와 보성에서 나는 식재료를 사용하여 요리 하나하나에 정성을 담았습니다.

3. 힐링 다도 체험

보림 제다의 보물 같은 공간에서 나만의 다도를 즐겨 보세요. 차밭이 보이는 다실에서 지친 일상은 잠시 내려놓고, 나와 우리만을 위한 고요한 시간을 가져보세요. 차분한 다도를 마쳤다면, 넓은 차밭 한가운데 풍경처럼 어우러진 유리 온실로 자리를 옮겨보세요. 사계절 푸른 차밭에서 가지는 나만의 티 피크닉으로 활기찬 시간을 가져보세요.

"보림 제다"
보물 같은 숲 속의 차밭이라는 뜻으로, 차를 생산하는 생산자들의 영농조합입니다. 유기농 차를 생산하고 제조, 판매를 하는 보림 제다는 자연과 함께 차를 즐기는 문화를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이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출처 : 팜파티아, http://www.farmpartia.com/farmparty/list.html?catcode=120000

㈜팜파티아

㈜팜파티아

www.farmpartia.com

팜파티아는 '로컬의 건강한 먹거리'와 함께하는 '새로운 로컬 여행'을 만들어 갑니다. 아름다운 자연에서 즐거운 팜파티와 건강한 먹거리를 통해 자연과 사람이 함께 즐기는 새로운 미식 여행 문화를 만들어 갑니다. 지역민의 삶과 땀이 녹아있는 로컬 식재료와 자연이 선사하는 풍요로움으로 차려낸 음식을 먹으며 서로의 경험을 나누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고 행복을 느끼는 여행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