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a culture

홈카페 인테리어 소품 추천

by J1001 2022. 6. 26.
728x90
반응형

홈카페 인테리어 소품

 

1. 조명

 

인테리어의 꽃은 조명이라고 할 만큼 중요한 소품이다. 주황빛 조명은 심리적 안정감을 주면서 차분하게 해 주고,, 약한 푸른빛이 돌고 차가운 느낌의 흰색은 모던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장스탠드는 벽 쪽 한 코너에 세워놓는 것만으로도 공간의 분위기를 바꿔주고, 테이블에 올려놓는 단스탠드는 하나의 소품으로 테이블을 꾸밀 수 있다. 벽 조명은 공간 차지를 하지 않고 프레임 길이에 따라서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천장 조명을 끄고 테이블 근처 포인트 조명 하나만 밝혀도 아늑하고 색다른 분위기의 홈카페를 만들 수 있다.

홈카페인테리어조명
출처 : pinterest

 

 

 

2. 블루투스 스피커

 

티타임에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음악이다. 카페의 기본은 음악이라고 할 만큼 음악이 나오지 않는 카페는 상상이 되지 않는다. 예쁘게 꾸며진 카페에 가면 하나쯤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다양한 크기와 사양이 있는 만큼 블루투스 스피커 만으로도 충분한 인테리어 효과가 있다. 휴대폰으로 트는 음악과는 다른 감성으로 듣는 스피커 음악으로 품격 있는 홈카페를 만들어보자.

 

홈카페인테리어블루투스스피커
출처 : pinterest

 

 

반응형

 

 

 

3. 테이블 러너

 

음식을 먹을 때 음식의 종류에 따라 테이블 매트를 고르는 것처럼 계절에 따라 찻자리 분위기에 따라 테이블 러너를 사용해보자. 여름에는 시원한 대나무 러너나 화려한 꽃무늬로 연출하고, 겨울에는 따뜻한 색깔의 면으로 된 러너로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해보자. 찻자리의 분위기뿐만 아니라 티웨어를 더 고급스럽고 품격 있게 강조해준다.

 

 

홈카페인테리어
출처 : pinterest

 

4. 커피잔, 찻잔, 다구

 

사실 조명, 스키퍼, 테이블 매트는 선택사항이지만 잔은 없어서는 안 될 기본이다. 커피를 마시는 잔, 차를 마시는 잔만큼 중요한 건 없다. 어떤 잔에 마시느냐에 따라 맛도 향도 달라지고 분위기도 달라진다. 크기에 따라 소재에 따라 색깔에 따라 분위기도 다르게 연출할 수 있으니 나만의 잔으로 홈카페 분위기를 만들어보자.

 

 

TEASTORY

반응형

댓글